공지사항

2016년 7월 골든튤립코리아, 한호전과 산학협력 MOU

  • 작성자landmark
  • 작성일2016-11-03
  • 조회수1340

한호전협약

2016 7월 골든튤립코리아, 한호전과 산학협력 MOU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사장 육광심, 이하 한호전)와 프랑스 루브르호텔그룹의 한국지사인 골든튤립코리아(대표 김민수)의 산학협력 체결식이 지난 6일 한호전 미래관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산학협력 체결식은 호텔관광경영과 이현주교수의 학교 연혁 및 학과소개와 협력문서 교환의 순으로 시작됐으며, 한호전 육광심 이사장을 비롯해 함동철 학장, 이동재 교수, 이형근 교수, 조재덕 교수와 루브르호텔 그룹 한국지사의 골든튤립코리아 김민수 대표이사 외 임원진들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골든튤립코리아 관계자는 한호전 학생들이 호텔서비스 이론과 실무에 대한 기본적인 감각과 스킬들이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숙달되는 과정을 보며 호텔리어로서의 실무 적응 능력과 자질이 높다고 평가했다며 향후 채용에서도 긍정적인 검토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한호전의 최첨단 실습시설 투어가 진행됐다. 한호전의 실습실 투어에는 호텔서비스 전용 실습실인 객실실습실, 컨벤션홀은 물론, 프론트 및 제과제빵 전용 실습실, 조리실습실, 식음료실습실, 카지노실습실등을 공개했으며 시설과 설비 부분에 대한 높은 관심과 평가를 얻어냈다.

 

또한 학생들을 위해 새로운 장학 제도가 개설됐다고 말했다. 특히 기존에 성적 우수자/외국어 우수자 등록금과 달리 전액 등록금을 받을 수 있는 장학금 제도를 마련했다.

 

학교 관계자는 "한호전의 호텔관광경영과정, 국제호텔관광경영과정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전공우수자 전액 장학금의 관심에 초점을 맞추어 입학 전 조건에 맞는 자격증과 어학실력을 취득한다면 장학금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다음글
2016년 8월 골든튤립코리아, 신임 호텔운영 총괄부사장에 저드 리만 취임
이전글
2016년 5월 골든튤립- LG전자, 친환경 스마트 호텔 관련 업무 협약